유리복원은 두 번 할 수 없습니다.
처음 복원을 할때 완벽하게 복원을 해야만 최상의 퀄리티가 나올 수 있으며,
복원 후 폐차 할 때까지 다시 균열이 없고 하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재규어 xf앞유리 돌빵입니다.
타격점이 두 곳입니다.
한 번에 못하고 두 번 작업해야 합니다.
차주께 자세한 설명을 드리고 바로 복원해 봅니다.
유리 복원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유리복원은 기술력이 확실하고 사후 관리가 확실한 업체에서 복원하세요.
길거리나 전문 장비가 없는 업체에서는 복원을 피하세요.
가끔 길거리에서 복원을 하시고 오신 분들이 있습니다.
보통 길거리 복원은 타격점만 뽄드 한 방울 떨어뜨려하는 방식입니다.
그러면 크랙에는 레진이 투입이 안 됩니다. 그러면 실패입니다.
한번 실패한 것은 다시는 복원을 못 합니다.
크랙 끝까지 레진을 주입하는 게 핵심 기술인데 전문 장비와 기술력이 없으면 불가능합니다.
꼭 전문 장비가 있는 곳과 확실한 기술력이 있는 업체에서 복원해 주세요.
다른 유리복원 업체에서 복원이 불가능하다고 판정된 유리도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해결해 드립니다.
자동차 유리복원은 오랜 경험과 숙련된 기술자에게 시공을 받아야 a/s가 보장되며 하자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 cdc덴트는 미국에서 직수입한 델타키트 장비와 정품 레진을 사용하고 있으며 여러 모양의 크랙에 따라 거기에 맞는 장비와 레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최고의 장비 기술력으로 최고의 복원율로 보답하겠습니다.
돌빵이 맞았을 때 제일 중요한 것은 빨리 복원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물질 유입이 늘어나고 금이 점점 커질 수 있습니다.
빨리 복원할수록 복원율이 좋아집니다.
지금 바로 복원해 주세요.
유리복원을 해야 하는 이유,,,
차유리에 돌에 맞아 금이 간 경우라면 교체 아니면 복원하셔야 하는데요.
복원이 가능하면 꼭 복원으로 해결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물론 복원이 모두 가능하지는 않기 때문에 복원이 불가능할 경우 유리 교채를 하셔야 하고요.
차 유리 복원은 교환을 하지 않고 복원을 하여 그 상태 그대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복원을 하게 되면 금가 있는 상태보다 90% 이상 복원률이 나옵니다.
물론 기술자마다 복원률이 다르지만 저희 cdc덴트&유리복원은 90%이상 복원율을 자랑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거의 모든 분들이 교환대신 복원을 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전문장비 없고 기술력 없는 곳에서 복원하시면 하나 마나 가 되어 버리는 경우가 많지요.
이럴 때는 고객님들이 비용을 더 지출되는 상황이 되기 때문에 시공받기 전 꼼꼼히 알아보시고 꼭 기술력이 검증된 유리복원 전문점에서 복원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희 cdc덴트&유리복원은 10년 이상의 경력으로 확실한 기술력으과 최고의 퀄리티로 약속드립니다.
기술력 좋은 업체를 찾고 계시면 저희 cdc덴트에 맡겨 주세요.
돌빵으로 금 간 모양은 여러 모양으로 나뉩니다...
별모양, 황소의 눈, 실금, 방사형, 복합형, 롱크랙 등이 있죠, 이렇게 다양하게 생긴 스톤칩 돌빵으로 인해 유리를 교환하려고 하면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특히 최근엔 자동차 유리에 여러 가지 기능들이 들어가면서 그 비용도 만만치 않게 되었습니다.
만약 차 앞유리에 금이 조금이라도 보이는데 복원을 안 하고 그냥 방치할 경우 금이 점점 커지게 되고 안전에도 위험한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기에 가능한 유리복원을 통해 비용부담을 줄이고 더 이상 파손 위험도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유리 복원은 전체 유리 교환과 선팅을 새로 하는 것보다 비용이 저렴하고 복원 시간도 20~40분 전후로 복원되기 때문에 차량을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습니다.
자동차 유리 용접은 이런 편의성이 있지만 교환이 아닌 복원을 하는 것이다 보니 제대로 된 복원점에서 받아야 안심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차유리가 조금 금이가 괜찮겠지 하고 그냥 방치해 두시면 금이 조금조금 더 커집니다.
그러다 어느 순가 금이 쩍 하고 금이 갑니다.
차유리복원은 크랙이 12cm가 넘으면 복원을 해도 크랙이 재발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전에 복원을 하시는 게 정답입니다.
아주 작은 크랙이라도 그냥 방치해 두면 금이 점점 커질 확률이 높습니다.
차유리가 조금 금이가 괜찮겠지 하고 그냥 방치해 두시면 금이 조금조금 더 커집니다.
그러다 어느 순가 금이 쩍 하고 금이 갑니다.
차유리복원은 크랙이 12cm가 넘으면 복원을 해도 크랙이 재발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전에 복원을 하시는 게 정답입니다. 크랙이 커지면 교환을 고려해 보아야 합니다.
그전에 복원해 주세요.
유리교환비용은 유리값+공임+선팅.... 등등 50만 원이 훌쩍 넘어가죠,
수입차는 기본 150 이상
주행 중 날아오는 돌은 절대 피할 순 없습니다.
재수가 없을 뿐,,
만약 차유리에 돌빵이 생겼다면 나중에 복원할 생각 마시고 바로 복원해 주세요.
자동차의 유리교환가격은 국산차평균 35만 원 이상 예상됩니다.
거기에 선팅 다시 하면 50만 원 이상 예상됩니다.
수입차는 기본 150만 원 이상입니다.
물론 b품 유리도 있습니다.
정품유리 가격에 30~50% 저렴합니다.
하지만 싼 이유가 있겠죠.
만약 hud기능이나 여러 가지 센서가 있는 차량은 유리값이 더 비싸지요.
국산차도 hud가 장착된 차량은 100만 원이 넘습니다.
후들후들한 가격입니다.
ㅠㅠ.
아무리 작은 돌빵도 크랙이 보이면 바로 유리복원을 하시는 게 정답입니다.
고속도로 주행 중이나 일반도로에서 "딱"하는 소리를 들어본적 있으실 텐데요.
바로 주행중 외부에서 날아오는 작은 돌멩이나 모래 알갱이 파편 부스러기들이 부딪히면서 나는 소리입니다.
이렇게 생긴 흔적을 "스톤칩"이라 하는데요.
흔히 우리나라에서는 보통 돌빵이라고 합니다.
스톤칩은 도로 위에 작은 이물질이 전방이나 반대 차선에서 주행 중인 차량의 타이어에서 튕기면서 내 차로 날라 오거나 공사현장의 덤프트럭이나 레미콘 차량에서 날아와 발생되며 범퍼나 본넷 헤드램프
앞유리 등에 타격을 가해 생기게 됩니다.
심한 경우 철판이 뚫리거나 찌그러져 도장면이 까져서 나중에 녹 발생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자동차 유리에 돌빵이 발생하면 여러 형태의 크랙이나 아스러짐 니 있을 수 있으며 이를 그냥 방치하면 더 심해져 자동차 유리 전체를 교환해야 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행 중인 자동차의 속도가 빠를수록 부딪치는 파편의 크기가 클수록 손상부위가 더 커집니다.
돌빵의 모양은 복합형, 별모양, 황소의 눈, 박쥐모양, 눈썹모양, 일자, 실금, 롱크랙, 방사형 등으로 나뉩니다.
파손된 상태나 모양에 따라 복원 방법이나 레진 약재 사용이 다르게 진행되며 복원비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돌빵 복원의 목적 자체가 2차로 발생되는 롱트랙 깨짐을 예방하는 목적이며 100% 복원할 수 없기 때문에 돌빵(유리 용접) 복원은 파손 전 상태로 복원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복원 후에도 계속 스톤칩이 눈에 거슬리는 분들은 유리 교환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5~10%의 남는 흔적 때문에 교환을 한다는 것은 좀 아닌 것 갔네요.
--차 유리복원 순서--
먼저 크랙의 모양 등을 잘 확인하고 타격 점을 드릴로 타공을 합니다.
타공은 꼭 필요한 것이 아니라 크랙 모양에 따라 안 할 수도 있습니다.
그다음 차 유리 복원 전문 장비를 이용하여 크랙 안에 레진 주입 공기 빼기를 반복하여 크랙 끝까지 레진을 주입합니다.
1,2차 레진 주입이 끝나면 자외선 경화기로 약 3~5분 경화를 하면 단단하게 경화가 됩니다.
그다음 펴면을 다듬고 폴리싱 과정을 거쳐 복원을 마무리합니다.
차 유리복원은 복원 후에도 약간의 흔적이 남습니다.
유리 복원후 미세한 흔적도 용납을 못하시는 분은 교환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유리 교환가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국산차 그랜져 기준 35만 원 수입차 bmw5시리즈 경우 150만 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이 가격은 일반 유리입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장착 차량이나 열선이나 여러 가지 센서 자외선 차단유리는 그랜져기준 90만 원입니다.
또 교환을 하면 선팅도 다시 해야 해 추가적으로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유리 복원은 약간의 흔적은 남지만 교환보다 복원을 권해 드립니다.
간단한 돌빵은 복원을 하면 약간의 흔적은 남지만 더 이상 크랙이 번지지 않습니다.
※차유리 돌 맞아 금이 갔을 때 응급조치 요령※
1. 바로 복원을 안 하실 경우 깨진 부위에 투명 테이프를 바깥쪽에서 붙이십시오.(이물질 투입 방지)
2. 세차 금지, 워셔액 사용 금지(물이나 이물질이 들어가면 복원율이 떨어집니다.)
3. 경사진 곳이나 울퉁불퉁한 곳에 가능한 주차 금지(차가 뒤틀리면서 크랙이 어느 순간 쩍 하고,,,)
4. 유리를 누르지 마세요.
5. 차문을 세 개 닫지 마세요.
6. 가능한 그늘진 곳에 주차해 주세요.(실 내외 온도차 때문에 어느 순간 금니 쩍. 여름에 주의)
7. 히터를 앞 쪽으로 틀지 마세요.(실 내외 온도차 때문에 어느 순간 금이 쩍. 겨울에 주의)
8. 타사 제품의 레진이나 순간접착제를 주입했을 경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길거리 복원은 피하세요)
9. 깨진 지 많이 경과된 것은 이물질의 침투로 복원율이 떨어집니다.
10. 지금 바로 복원하세요.
※유리복원 하기 좋은 시기※
* 발견즉시 복원해 주세요.
* 차 유리복원 전 워셔액사용과 세차는 무조건 금지입니다.
* 물, 비, 워셔액 혹은 눈의 의한 2차 오염 스며들기 전에 유리복원 하는 것이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 물이나 이차 오염 물질이 크랙 안에 스며들면 복원율이 떨어집니다.
* 또 유리복원은 15cm 이상의 금이 발생할 경우 복원이 힘들어집니다.
* 금이 심각하게 갔다면 교환하는 것을 고려해 보아야 합니다.
* 그래서 자동차 유리에 금이갔거나 파손됐다면 발견즉시 복원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오래 방치할수록 복원율이 떨어질 뿐 아니라 금이 길어지면 복원자체가 어려워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그러므로 추가적인 파손을 막기 위해서라도 발견즉시 유리복원업체에 문의해 복원하시는 것이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유리복원 후 약간의 흔적은 남지만 더 이상 크랙진행은 없습니다.
금이 번지기 전에 꼭 복원해 주셔야 합니다.
돌빵을 당했다고 교환을 하면 선팅을 다시 해야 해 선팅값이 또 들어가죠,
그래서 차주분들은 선팅값도 무시 못해 더 이상 크랙만 안 가게 해 달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복원 후 약간의 흔적은 남았지만 복원전후를 비교하면 엄청난 복원율입니다.
무엇보다 크랙이 더 이상 진행되지 않을 것이라는 안도감 때문인지 더욱 만족도가 높은 포천 cdc덴트 유리복원입니다.
이 정도면 가성비 좋은 복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돌빵의 경우 내가 조심운전을 한다고 해도 피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재수가 없을 뿐,,
ㅠㅠ..
저희 cdc덴트 유리복원은 10년 동안 5000대 이상의 차량을 작업하면서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최고의 퀄리티로 보답하겠습니다.
cdc덴트
덴트, 문콕 수리, 유리용접
돌빵으로 금 간 차 유리 용접 복원,
수성 광택, 유리막 코팅, 흠집제거,
자동차 외형복원, 판금도색,
포천시 소흘읍 호국로 347
(송우리 부인터 사거리 - 타이어 뱅크 옆)
영업시간 : 09시~19시까지
토요일 정상 영업 합니다.
포천 포천시 신읍동 어룡동 자작동 선단동 설운동 동교동 소흘읍 군내면 내촌면 가산면
신북면 창수면 영중면 일동면 이동면 영북면 관인면 화현면 송우리 양주 양주시 유양동
어둔동 남방동 마전동 산북동 광사동 만송동 삼숭동 고읍동 덕정동 봉양동 회암동 율정동
옥정동 고암동 덕계동 회정동 백석읍 은현면 남면 광적면 장흥면 회천동 의정부 의정부시
호원동 장암동 신곡동 용현동 민락동 낙양동 자일동 금오동 가능동 녹양동 고산동 산곡동
송산동 자금동 흥선동 남양주 남양주시 호평동 평내동 금곡동 일패동 이패동 삼패동 수석동
지금동 도농동 별내동 다산동 와부읍 진접읍 화도읍 진건읍 오남읍 별내면 수동면 조안면
퇴계원면 양정동 다산동 동두천 동두천시 송내동 지행동 생연동 광암동 걸산동 보산동 안흥동
상봉암동 하봉암동 탑동동 상패동 생연동 중앙동 불현동 소요동 철원 철원군 철원읍 김화읍
갈말읍 동송읍 서면 근남면 근북면 근동면 원동면 원남면 임남면 가평 가평군 가평읍 설악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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